울산은 일반음식점 허가로 불법을 하는bar들이 넘쳐납니다
여사장이나 여직원들이 손님들과 술을 같이마시는 불법을해서 돈을벌고 있습니다
다른지역으로 치면 유흥주점허가를내지 않아서 탈세도 됩니다
유흥주점 세금내면 세금이 많이 나와서 일반음식점 허가로 불법으로 술을 같이마시고 합니다
그런가게들이 엄청많습니다
울산 남구 달삼로45 2층 골드문bar
울산 남구 달삼로49-2 3층 스타bar
울산 남구 달삼로33 2층 럭셔리bar
울산 남구 번영로144번길7 1층 아이비bar
울산 남구 왕생로13 1층 벨라bar
울산 남구 달동1254-8 2층 봄bar
이런가게들이 그런가게들입니다
김상욱 시장님 꼭좀 해결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불법이 사라져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