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봄기운이 완연해진 휴일 아침, 밝고 건강하신 구민 여러분을 뵙게 되어 무척 기쁘고 반갑습니다.
종갓집 중구의 무궁한 번영과 발전을 한마음으로 나누는 태화강 달리기대회가 열린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알찬 행사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달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는 누군가의 말처럼 오늘, 종갓집 중구 사랑의 마음을 담아 달리는 발걸음이 살기 좋은 중구 만들기의 동력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웃과 함께 달리면서 건강도 증진하고, 이웃 사랑도 더 키워나가시기 바랍니다.
행복은 건강이라는 나무에서 피어나는 꽃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